* 어플리케이션이란?

어플리케이션은 넓은 의미에서는 운영체제(os) 위에서 실행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뜻하며,
모바일의 OS는 애플의 IOS와 Android가 대표적 입니다.

보통 줄여서 앱(APP) 또는 어플이라고 부르며, 최근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 OS를 활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정호가히 지칭하자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맞는 표현입니다.



- 경쟁사와 차별화된 이미지 구축 및 선도 기업으로서의 브랜딩 형성
-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Benefit를 제공하여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킴
- 매출향상, 가입자 확보 등 기업의 프로모션 목적을 효과적으로 달성
- 지속적인 사용을 우도하여 기업과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함




안드로이드(Android)

- 운영체제 개발사 : Google
- 스마트 기기 제조사 : Samsung, LG, Google, Motorola 등
- 제공 스토어 : Google play


윈도우폰(Windows Phone)

- 운영체제 개발사 : MicroSoft
- 스마트기기 제조사 : Samsung, Lg, HTC, Nokia 등
- 제공 스토어 : Markert Place


IOS

- 운영체제 개발사 : Apple
- 스마트 기기 제조사 : Apple
- 제공 스토어 : App store


bada

- 운영체제 개발사 : Samsung
- 스마트 기기 제조사 : Samsung
- 제공 스토어 : Samsung Apps


CPI, 실행보장, 로그인 보장 등 마케팅 목표에 따라 원하는 조건으로 집행가능

앱마케팅 광고상품 이미지


앱마케팅을 통한 참여자 증가는 어플의 마켓 순위 상승, 이벤트 참여 증가, 브랜드 SNS 활성화를 실현시켜
지속적인 추가 참여자 증가, 노출 증가, 신뢰도 상승, 기업이미지 상승 효과를 가져 옵니다.
광고 종료 후에도 일반 참여자가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앱 마케팅 효과는 계속 됩니다.




설치형 : 설치보장

실행형 : 설치+실행보장

로그인형 : 설치+실행+카톡로그인보장

액션형 : DB수집, 회원가입, 이벤트참여 등
CPI-Cost Per Install(설치보장)

CPV - Cost Per View(설치+실행보장)

CPK - Cost Per Kakao(설치+실행+카카오톡 로그인 보장)

CPA - Cost Per Action(DB수집, 회원가입, 이벤트 참여 등)